아모레퍼시픽, 배우 안소회와 뷰티 브랜드 온호프 론칭, 전제품 현재 품절대란
아모레퍼시픽, 배우 안소회와 뷰티 브랜드 온호프 론칭, 전제품 현재 품절대란
  • 원정민 인턴기자
  • 승인 2021.08.01 0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호프의 크레에이티브 디렉터 안소희

(사진= 온호프 유튜브 캡쳐)

 

[스타인뉴스 원정민 인턴기자] 지난 30일, 아모레퍼시픽이 배우 안소회와 함께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온호프'(onhope)를 론칭했다.

 

온호프는 "Turn on the light of hope for a relaxing evening, 편안한 저녁,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안락한 삶의 루틴"이라는 슬로건으로 걸고 바쁘게 흘러가는 시간 속 나만의 공간에서 기분전환을 필요로 하는 소비자들의 수요를 반영한 브랜드다.

 

작년 9월부터 아모레퍼시픽과 인연을 맺어온 안소희는 단순 광고 모델로 나선 것이 아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자격으로 약 1년 동안 브랜드 콘셉트 기획, 조향, 디자인 등에 직접 참여했다. 안소희는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시중에 있는 제품을 많이 사용해봤지만, 완벽히 마음에 드는 제품을 찾기 어려웠는데 이번에 좋은 기회로 아모레퍼시픽과 같이 제품을 만들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온호프 제품 모습
[아모레퍼시픽몰 제공]

 

이번에 공개된 제품들은 리퀴드 솝, 바디로션, 핸드크림이고,  3가지 향을 모든 제품에 적용해 총 9가지 제품을 선보였다.

 

온오프가 강조한 제품의 강점은 크게 3가지이다.

 

① 기능

 

 모든 제품에는 아모레퍼시픽 독자 기술로 개발한 Relaxing complex system™이 함유되어 있다.

 달맞이꽃 종자유와 비타민E 성분 등으로 만들어진 Relaxing complex system™은  예민하고 연약해진 피부에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② 향

온호프는 과도하게 달달하지 않으면서도 편안함을 주는 향을 타깃으로 삼았다.

튤립 정원에 있는 듯 상큼하고 부드러운 플로럴 향의 'SO, HEE'(쏘 희)와 아로마틱 시트러스 향의 'SO, FRESH'(쏘 프레쉬), 보송한 여운을 남기는 파우더리 플로럴 향의 'SO, COMFORT'(쏘 컴포트)등 세 가지 향이 출시되었다.

배우 안소희가 글로벌 톱티어 전문 조향사가 함께 조향하여 더욱 섬세한 손길로 완성된 향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③  환경을생각한 포장과 안전한 성분

 

 모든 제품은 재생 플라스틱, 친환경 지류, 콩기름 인쇄 등을 통해 환경까지 고려했으며,  동물성원료, 광물성오일, 파라벤, 설페이트 등 유해성분이 첨가되지 않은 재료를 이용해 예민한 피부의 소비자들에게도 희소식이다.

 

 

그 밖에도 안소희의 의견이 담긴 촉촉하고 빠른 흡수로 산뜻한 마무리가 되는 제형, 꽃의 색깔과 향수 시향지를 모티브 삼아 심플과 디테일을 강조한 디자인 등이 특징이다.

 

30일 선런칭한 온호프의 제품들은 아모레퍼시픽 몰에서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으나, 현재 품절 상태다.

 

다음 달 2일부터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아모레스토어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제품의 수익금은 아름다운 재단의 '열여덟 어른 캠페인'에 기부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