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인뉴스 왕지원 인턴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컴백을 예고했다.
22일 0시 에이티즈는 공식 SNS를 통해 한 장의 이미지와 함께 'OVER THE NEW WORLD 2021. 9. 13 6PM'이라는 게시글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바닥에 떨어져 산산조각 난 '크로머'가 눈길을 끈다.
'크로머'는 에이티즈의 세계관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오브제로, 이들의 세계관 속에서 초승달이 뜰 때에는 꿈을 통해 메시지를 전달하고 보름달이 뜰 때는 차원을 이동할 수 있는 도구다. 평행세계의 또 다른 에이티즈와 이어지는 중요한 수단이기에 파괴된 모습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이번 컴백 포스터 글귀인 'OVER THE NEW WORLD'는 지난 3월 발매한 'ZERO: FEVER Part.2'의 컴백 포스터 글귀였던 'FROM THE NEW WORLD'와 이어지는 듯 새로운 시작을 암시하여 팬들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에이티즈는 전작 발매 당시 초동 약 30만 장과 총판 약 50만 장을 돌파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 36개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및 20개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앞서 전세계를 사로잡은 에이티즈가 올 하반기 새 앨범을 통해 펼칠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Tag
#에이티즈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출처와 URL 삽입시 저작권 프리(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