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노메코, 25일 새 싱글 발매...4개월 만에 컴백
페노메코, 25일 새 싱글 발매...4개월 만에 컴백
  • 정예은 인턴기자
  • 승인 2021.08.22 2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네이션 제공
피네이션 제공

[스타인뉴스 정예은 인턴기자] 래퍼 페노메코(PENOMECO)가 25일 오후 6시 새 싱글 ‘Organic’으로 컴백한다.

18일 피네이션은 공식 SNS를 통해 한 장의 이미지를 공개하며 페노메코의 컴백을 예고했다. 해당 이미지에는 싸이가 페노메코의 사진이 띄워진 모니터 앞에서 ‘아, 얘는 천재구나’라고 말하는 모습이 담겨 있었으며 음원 발매 일시가 기재돼 있었다.

 

피네이션 제공
피네이션 제공

 

이후 20일 ‘Organic’의 첫 티저 이미지와 함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으며 트랙리스트에는 ‘Shy (eh o)’, ‘BOLO’ 두 곡이 수록됐다. ‘BOLO’의 경우 피처링이 있으나 현재까지 피처링에 참여한 아티스트가 누구인지는 공개되지 않아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는 지난 4월 EP ‘Dry Flower’ 발매 이후 약 4개월 만의 신보이다.

한편 페노메코는 2014년 싱글 ‘Right There’로 데뷔했으며 ‘쇼미더머니6’, ‘브레이커스’ 등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높여왔다. 지코, 딘, 크러쉬, 밀릭, 스테이튠드가 소속된 힙합 크루 팬시차일드(FANXY CHILD)의 멤버로도 알려져 있으며 ‘L.I.E (Prod. ZICO)’, ‘COCO BOTTLE’, ‘No.5 (Feat. Crush)’, ‘JAJA’ 등 특유의 감성이 묻어나는 곡들을 통해 대중으로부터 꾸준히 사랑받았다. 또한 엑소(EXO), 있지(ITZY), NCT, 갓세븐(GOT7) 등 다양한 아티스트의 작사 및 작곡 등에 참여하며 래퍼 겸 프로듀서로서 활동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