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인뉴스 조영준 인턴기자] AOMG 아티스트 이하이가 선공개곡 ‘ONLY’를 통해 돌아온다.
소속사 AOMG는 지난 25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이하이의 정규앨범 ‘4 ONLY’의 더블 타이틀곡이자 선공개곡인 ‘ONLY’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 속 영상에는 배우 이제훈과 원진아의 모습이 공개되어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영상 속 이제훈과 원진아는 연인의 모습을 연기하며 곡에 대한 몰입을 높여줄 예정이다.
배우 이제훈은 수많은 히트작을 보유한 인기 배우로 SBS ‘모범택시’, 넷플릭스 ‘로드 투 헤븐’ 등 다양한 작품 활동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아파트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발탁되며 대세 배우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제훈과 호흡을 맞춘 원진아는 JTBC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서 주연으로 뛰어난 연기력을 인정받은 뒤, 영화 ‘해피 뉴 이어’, 넷플릭스 ‘지옥’에 출연 예정으로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배우다.
이하이는 지난 2016년 첫 정규앨범 ‘SEOULIFE’ 이후 5년만에 내는 정규앨범으로 지난해 7월 AOMG에 합류한 이후 첫 정규앨범이다.
다가오는 9월 9일 이하이의 정규앨범 ‘4 ONLY’가 발매된다. 선공개곡 ‘ONLY’는 27일 오후 6시 뮤직비디오 공개와 함께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출처와 URL 삽입시 저작권 프리(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