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 컴백, 세 번째 정규앨범인 ‘4 ONLY 발매...정규앨범은 5년 만
이하이 컴백, 세 번째 정규앨범인 ‘4 ONLY 발매...정규앨범은 5년 만
  • 김은영 기자
  • 승인 2021.09.09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은영 기자] 이하이가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정규앨범인 ‘4 ONLY(포 온리)’를 발매한다. 

이하이의 정규앨범은 지난 2016년 ‘SEOULITE(서울라이트)’ 이후 약 5년 만이다. YG엔터테인먼트에서 AOMG로 소속사를 옮긴 뒤 발표하는 첫 정규 앨범인 만큼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빨간 립스틱(feat. 윤미래)’, 지난 8월 27일 발매된 선공개곡 ‘ONLY’, ‘구원자(feat. B.I)', ‘그대의 의도, ‘물타기’, ‘Bye’, ‘머리어깨무릎발(feat.원슈타인)’, ‘안전지대’, ‘어려워’, ‘Darling’까지 총 10곡이 담긴다.

5년 만에 정규앨범을 선보이는 이하이는 그동안과 전혀 다른 콘셉트의 음악, 뮤직비디오를 예고하고 있다. 이번 앨범 10곡 중 7곡의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한 이하이는 한층 더 성숙해진 아티스트의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빨간 립스틱(feat.윤미래)’뮤직비디오는 9일 오후 6시 이하이의 정규 3집 앨범 ‘4 ONLY’ 발매와 동시에 AOMG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