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XSEOUL], 서울 홍보 영상 '어기영차(EoGiYeongCha)' 공개!
[BTSXSEOUL], 서울 홍보 영상 '어기영차(EoGiYeongCha)' 공개!
  • 최지연 인턴기자
  • 승인 2021.09.10 2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최지연 인턴기자] 지난 9일 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은 5년 연속 서울시 명예 관광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방탄소년단의 서울 홍보 영상 '2021 YOUR SEOUL GOES ON - EoGiYeongCha Seoul BTS(official Video)'를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사진='SEOUL' 공식 유투브 캡처)
(사진= 서울시 공식 유투브 캡처)

이 영상에서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직접 내레이션에 참여해 다채롭고 역동적인 서울의 모습을 보여준다. 방역에 힘쓰는 의료진, 힘든 시기를 버티고 있는 관광업계 종사자와 소상공인을 포함한 내외국인의 소소한 일상을 담았다. 

또한 영상 속에서 외치는 "어기영차, 서울!"은 어려움을 함께 이겨내기 위해 한 목소리로 외치는 소리로 방탄소년단은 코로나 19로 지친 국내외 모든 이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사진= 서울시 공식 유투브 캡처)
(사진= 서울시 공식 유투브 캡처)

더불어 이번 캠페인 'YOUR SEOUL GOES ON'은 '서울은 계속된다. 가장 서울답게'라는 의미를 담은 슬로건이다. 팬데믹에도 서울은 멈추지 않고 끊임없이 발전하고, 변화한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앞서 공개된 '어기영차' 티저 영상과 9일 공개된 '어기영차 서울(with BTS)'에 이어 16일 '어기영차 서울(with BTS) - 메이킹 영상', 23일 '어기영차 태권도', 10월엔 '어기영차 댄스'와 어기영차 서울 댄스 챌린지' 등이 연이어 공개 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