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세대 대표 걸그룹, 스테이씨 초동 10만장 돌파!
4세대 대표 걸그룹, 스테이씨 초동 10만장 돌파!
  • 최하나 인턴기자
  • 승인 2021.09.11 2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인뉴스 최하나 인턴기자] 걸그룹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가 오늘(11일) 음반 판매량 초동 10만장을 돌파했다.

사진 출처 = 한터차트 갤러리
사진 출처 = 한터차트 갤러리

 

스테이씨의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은 두 번째 싱글 ‘STAYDOM’ 이후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이자 데뷔 후 처음 발표하는 미니앨범으로 지난 6일 발매했다. 발매 후 7일동안의 음반 판매량인 초동 6일차에 약 10만 1200장을 돌파했다. 역대 여자 초동 순위로 30위이다.

타이틀곡 ‘색안경(STEREOTYPE)’은 팀의 특별한 시그니처 ‘틴프레시(TEENFRESH)’ 장르를 바탕으로 스테이씨만의 독보적인 하이틴과 우아함을 담은 곡이다. 고정관념 속 우리의 색을 한 가지로만 단정 짓지 말고, 우리에게는 다양한 색깔과 본질이 있다는 내용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으며 몽환적인 이미지에서부터 펑키한 이미지까지 다채로운 모습의 스테이씨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스테이씨만의 독보적인 하이틴과 우아함을 담은 타이틀곡 ‘색안경(STEREOTYPE)’은 발매 직후 벅스 실시간 음원 차트 최정상에 등극, 멤버들에게 데뷔 첫 음원 차트 1위의 기쁨을 안겼다.

매 앨범 꾸준한 계단식 성장을 입증하고 있는 ‘4세대 대표 그룹’ 스테이씨가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으로 또 어떤 기록들을 달성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스테이씨는 다양한 방송 및 콘텐츠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