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전 남친, 남자 게스트랑 눈 마주쳤다고 사달"…누구?
한혜진 "전 남친, 남자 게스트랑 눈 마주쳤다고 사달"…누구?
  • 김은영 기자
  • 승인 2021.09.15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은영 기자] 모델 한혜진이 진상 구 남자친구의 만행을 폭로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KBS Joy '연애의 참견3'에는 얼굴 천재 남친과 5개월째 연애 중인 고민녀의 사연이 공개됐다.

이날 고민녀의 남친이 SNS에 커플 사진을 올리자 남자가 아깝다며 고민녀를 향한 인신공격이 쏟아졌다.

우울해하는 고민녀에게 남친은 과거 놀 만큼 놀아봐서 다른 여자들은 전혀 궁금하지 않다는 말로 고민녀를 위로해 더 답답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남친의 진짜 문제는 따로 있었다. 남친은 고민녀가 다른 이성과 있는 것을 절대로 허락하지 않았다.

이에 한혜진은 "어떤 사람 생각나서 머리가 너무 아프다"라며 힘들어했고, 주우재는 "그런 것들이 힘들게 할 수도 있다 그래서 정말 헤어지고 싶다가도 연인이 너무 예쁘면 풀리기도 하지 않냐"라고 말했다.

그러자 한혜진은 "난 내가 남자 게스트랑 눈 마주치고 대화 오래 했다고 진짜 사달이 난 적도 있다"라고 털어놨다.

이에 놀란 곽정은은 "이거 나가도 돼?"라고 걱정했고, 한혜진은 "응. 본인은 알겠지"라고 당당하게 말했다.

그럼에도 서장훈은 "얘 정말 허당이야! 얘 내가 보니까 누구랑 아주 사랑에 깊게 빠지면 거기서 꼼짝 못하는 스타일이더라"라고 한혜진의 연애 스타일을 설명했고 이에 한혜진은 반박을 하지 못해 웃음을 안겼다.

곽정은은 이어 "그래서 그 뒤로 그 요구를 들어줬냐?"추가로 물었고, 한혜진은 "그래서 남자 게스트만 나오는 방송 섭외를 거절한 적도 있다"고 답해 놀라움을 더했다.

또 이날 한혜진은 "연애 많이 해본 사람 vs 연애를 아예 안 해 본 사람. 누가 더 좋을까?"라는 김숙의 질문엔 "나는 진짜 예전에는 연애 많이 해 본 사람이었는데, 지금은 연애 안 해 봤는데 해 본 것처럼 구는 남자"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한혜진은 MBC '나 혼자 산다' 멤버였던 방송인 전현무와 1년간의 열애 끝에 결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