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경의 '아직 끝이 아니다' 리커버 에디션, 알라딘 주간 베스트셀러 1위
김연경의 '아직 끝이 아니다' 리커버 에디션, 알라딘 주간 베스트셀러 1위
  • 정하늘 인턴기자
  • 승인 2021.09.20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아직 끝이 아니다’ 리커버 한정판 표지
사진: ‘아직 끝이 아니다’ 리커버 한정판 표지

[스타인뉴스 정하늘 인턴기자] 지난 16일, 배구선수 김연경의 ‘아직 끝이 아니다’가 리커버 양장본 출간과 동시에 알라딘 주간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아직 끝이 아니다’는 올해 3월에 출간된 김연경의 에세이로, 주목받지 못했던 유년 시절을 이겨내고 일본과 터키에 진출하며 서계 정상급 배구선수로 성장해온 과정을 담은 책이다.

해당 도서는 얼마 전 끝난 도쿄올림픽에서 한국 여자배구가 4강에 진출하는 과정에서 김연경이 보여준 활약으로 판매량이 157배까지 급상승하며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그 후 리커버 양장본 예약 판매 개시와 함께 판매량이 전주 대비 20배가량 상승하며 다시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아직 끝이 아니다’ 리커버 양장본은 도쿄올림픽에서의 김연경의 모습을 담은 표지로 제작되었으며, 구매 시 사인 인쇄 포스터와 클리어 파일을 함께 받을 수 있다. 한정 수량으로 알라딘에서만 단독 예약 판매되며, 수량 소진 시 판매가 종료된다.

한편, 김연경은 도쿄올림픽 이후 후배 선수들과 함께 예능 출연도 하고, 광고도 찍으며 여전히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