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세대 대표 걸그룹 있지(ITZY), 첫 정규 앨범 'CRAZY IN LOVE' 발매
4세대 대표 걸그룹 있지(ITZY), 첫 정규 앨범 'CRAZY IN LOVE' 발매
  • 정희림 인턴기자
  • 승인 2021.09.24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정희림 인턴기자] 그룹 있지(ITZY)가 오늘(24일) 오후 1시 첫 번째 정규 앨범인 'CRAZY IN LOVE'를 발매했다. 

첫 번째 정규 앨범 'CRAZY IN LOVE'에는 타이틀곡 '로꼬(LOCO)'를 포함해 'SWIPE(스와이프)', 'Sooo LUCKY(쏘 럭키)', '#Twenty(#트웬티)', 'B[OO]M-BOXX(붐박스)', 'Gas Me Up(개스 미 업)', 'LOVE is(러브 이즈)', 'Chillin' Chillin'(칠린 칠린)', 'Mirror(미러)' 등 총 16곡이 수록되었다. 

타이틀곡 '로꼬(LOCO)'는 스스로에 대한 믿음을 바탕으로 늘 당당함을 잃지 않는 있지(ITZY)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는 곡이다. 라틴어에서 유래된 'Crazy'의 또 다른 말인 'LOCO'라는 타이틀을 전면에 내세워 사랑의 소용돌이에 휩쓸린 상태를 질주하는 듯한 사운드로 표현한 것이다. 있지(ITZY)는 '로꼬(LOCO)'를 통해 사랑 따위에 목 메지 않을 것만 같던 자신들이 결국 사랑에 깊게 빠져 버렸음을 고백하고 "넌 날 반쯤 미치게 만들어", "Oh Gosh 이건 달콤한 독 같아"와 같은 말을 쏟아내며 강렬한 감정의 이끌림을 노래한다. 

한편 있지(ITZY)는 지난 4월 30일 발매한 미니 4집 'GUESS WHO'와 타이틀곡 '마.피.아. In the morning'으로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을 비롯한 여러 해외 차트에서 뚜렷한 성과를 거뒀던 바 있다. 미국 빌보드의 메인 차트인 '빌보트 200'과 '아티스트 100'에 동시 진입하는 쾌거를 이루고 글로벌 음악 플랫폼 스포티파이의 글로벌 톱 200 차트에서는 자체 기록을 경신하며 놀라운 성장세를 입증했다. 

공개된 있지(ITZY)의 음원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