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신규예능 '신세계로부터' 11월 20일 공개
넷플릭스 신규예능 '신세계로부터' 11월 20일 공개
  • 황정민 인턴기자
  • 승인 2021.09.29 2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플릭스 '신세계로부터' 공식 예고편
넷플릭스 '신세계로부터' 예고편

[스타인뉴스 황정민 인턴기자] 넷플릭스에서 제작한 신규 예능 <신세계로부터>가 11월 20일 공개를 확정 지었다. 넷플릭스 코리아는 9월 25일 열린 <Tudum(투둠) : 글로벌 팬 이벤트>를 통해 <신세계로부터>의 티저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신세계로부터>는 누구나 꿈꾸는 세계, 유토피아에서 일어나는 예측불허의 사건들과 생존 미션, 대결, 반전 등을 펼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신개념 가상 시뮬레이션 예능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모두가 꿈꿔오던 생활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실현되는 가상의 세계로 여섯 명의 예능인들이 초대되어 미스터리한 일부터 마치 영화 혹은 동화 속 이야기 같은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신세계로부터>는 현재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남다른 활약을 펼치고 있는 이들을 캐스팅해 화제를 모았다. 먼저 예능, 노래, 연기 등 각종 부문에서 뛰어난 역량을 가진 이승기, <1박 2일>과 <신서유기> 등을 통해 뚜렷한 캐릭터로 사랑받고 있는 은지원, 재치와 개성으로 예능돌로 활약하고 있는 김희철, <백종원의 골목식당>을 통해 통통 튀는 매력을 보여준 조보아, <나 혼자 산다>로 2019 MBC 연예대상을 수상한 박나래, <우도 주막>, <아는 형님>등을 통해 예능감을 뽐낸 카이가 출연한다. 

또한 <신세계로부터>는 현재 SBS 최장수 예능으로 각광받고 있는 <런닝맨>을 만들었던 조효진 PD와 박현숙 작가, 베테랑 예능 제작사 컴퍼니 상상이 합심해 만든 프로그램이다. 그동안 넷플릭스에서 선보였던 한국 예능이 좋은 성적을 낸 만큼, <신세계로부터> 역시 전 세계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을 전망이다. 

<신세계로부터>는 11월 20일 넷플릭스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