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25일 선공개 싱글 'FACE ID' 발매... 내년 정규 앨범 예고
에픽하이, 25일 선공개 싱글 'FACE ID' 발매... 내년 정규 앨범 예고
  • 조영준 인턴기자
  • 승인 2021.10.13 0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12월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서 단독 콘서트도 알려
사진: 에픽하이 공식 페이스북
사진: 에픽하이 공식 페이스북

[스타인뉴스 조영준 인턴기자] 그룹 에픽하이(타블로, 투컷, 미쓰라)가 내년 정규 10집 파트2를 예고하며 오는 25일 선공개 싱글 ‘FACE ID’를 발매한다.

에픽하이는 12일 공식 SNS를 통해 내년 정규앨범 ‘EPIK HIGH IS HERE 下 (PART2)’를 발매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정규앨범의 날짜는 게재하지 않았지만 빨간 글씨로 10월 25일 선공개 싱글 ‘FACE ID’의 발매를 알렸다.

에픽하이의 이번 정규 10집 파트2는 지난 1월 발매한 정규 10집 ‘EPIK HIGH IS HERE 上’에 이은 정규 10집 두 번째 앨범이다. 에픽하이의 정규 10집 첫 번째 앨범은 헤이즈, CL, 지코, 우원재, 넉살, 창모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며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선공개 싱글 ‘FACE ID’는 지난 6월 에픽하이가 발매한 싱글 ‘비 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Feat. Colde)’ 이후 4개월 만에 발매하는 곡으로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에픽하이는 정규 발매 예고와 함께 12월 단독 콘서트 ‘Epik High Is Here’의 포스터를 게재하며 팬들에게 기대감을 안겨줬다. 에픽하이의 단독 콘서트는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오는 12월 17~19일 총 4회로 진행된다.

한편 에픽하이의 단독 콘서트 ‘Epik High Is Here’의 티켓은 10월 21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오픈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