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중앙도서관, 유튜브 웹예능 ‘숙제의 신, 라선생’ 두 번째 이벤트 진행
국립중앙도서관, 유튜브 웹예능 ‘숙제의 신, 라선생’ 두 번째 이벤트 진행
  • 김학철 기자
  • 승인 2021.12.01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학철 기자] 국립중앙도서관은 웹예능 시리즈 ‘숙제의 신, 라선생’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하고, 2차 이벤트로 영상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7일까지 진행되는 ‘유튜브 영상 퀴즈 이벤트’는 ‘숙제의 신, 라선생’ 2부 영상을 끝까지 시청한 뒤 간단한 퀴즈를 풀어 응모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퀴즈 정답은 단답형으로, 정답을 맞힌 참가자 가운데 3명을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3만원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국립중앙도서관 공식 블로그 및 소셜 미디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숙제의 신, 라선생은 미스터리한 인물인 ‘라선생’의 초대를 받아 도서관을 방문하게 된 세 명의 참가자가 그 안에서 다양한 미션 대결과 열띤 수다를 펼치는 내용의 에듀테인먼트(Edutainment)형 웹예능으로 선한 영향력, MBTI, 레이어드홈, 가치 소비 4개의 주제로 구성됐다.

웹예능 시리즈 숙제의 신, 라선생은 12월 2주 차까지 국립중앙도서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차례대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11월 26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숙제의 신 유튜브 영상 보관함 담기 인증 이벤트’는 12월 5일까지 진행되며, 20명을 추첨해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