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주 자녀 공개, 훌쩍 큰 민율 민주 '골목식당' 깜짝 등장
김성주 자녀 공개, 훌쩍 큰 민율 민주 '골목식당' 깜짝 등장
  • 안장민 기자
  • 승인 2021.12.02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안장민 기자] 방송인 김성주 자녀 민율 군과 민주 양의 성장한 모습이 공개됐다.

1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고대 정문 앞’ 골목 세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백종원에게 "닭은 맛있는데 볶음밥과 함께 먹으니 느끼하다"며 '닭과 잘 어울리는 밥' 연구를 권유받았던 ‘닭반볶반집’ 남편 사장은 일주일간 연구한 밥을 선보이기로 했다. 이후 아내 사장은 백종원에게 평소 남편과 의견이 달라 답답했던 점을 질문하며 날치기 면담을 시도했다.

사장이 연구한 메뉴를 맛본 백종원은 "포장&배달하기 딱 좋은 메뉴로 홀 장사만 하는 게 답답하다"며 돌직구 시식평을 날렸다. 평소 포장&배달에 대해 부정적이었던 남편 사장이 음식 퀄리티에 대한 걱정을 내비치자, 백종원은 "직접 포장 테스트를 해보겠다"며 3MC의 몫의 포장을 요청했다.

이어 닭반볶반을 포장해 간 MC 김성주의 리뷰 영상에는 폭풍 성장한 민율 군과 민주 양이 깜짝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하기도 했다. 포장 ‘닭반볶반’을 시식한 민율 군과 민주 양의 반응이 전해진 것이다.

민율 군은 폭풍 성장한 모습 자랑하며 “이거 진짜 맛있다. 포장 배달해도 맛있을 것 같다”라고 만족스러워했다. 또 “직접 한 번 가보고 싶다”고 칭찬하기도 했다. 김성주가 민주 양의 반응도 물어보자, 민주 양 역시 맛있다고 호평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