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박·전미도 듀엣, '밤새 서로 미루다' 티저 공개…9일 발매
존박·전미도 듀엣, '밤새 서로 미루다' 티저 공개…9일 발매
  • 이하연 기자
  • 승인 2021.12.04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하연 기자] '감성 발라더' 존박과 배우 전미도의 듀엣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가수 존박이 오는 9일 발표하는 신곡 '밤새 서로 미루다'를 통해 배우 전미도와 듀엣으로 호흡을 맞춘다. 이에 앞서 존박 소속사 뮤직팜은 지난 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존박, 전미도의 듀엣 티저를 공개하며 눈길을 모았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녹음 중인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겼다. 이와 함께 감성적인 멜로디가 담겨 오는 9일 공개될 정식 음원에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신곡 '밤새 서로 미루다'는 이별한 두 남녀의 아쉬운 마음을 노래하는 겨울 듀엣 발라드 곡이다. 존박과 전미도 모두 이번 곡에서 탁월한 감정 표현은 물론, 다양한 음역대까지 멋지게 소화해내며 완벽한 하모니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전미도는 차기작 촬영으로 바쁜 일정 속에서도 존박과의 듀엣 작업에 참여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평소 서로의 팬이었던 만큼 두 사람의 환상적인 호흡이 리스너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미 뮤지컬 배우로서 연기와 노래 실력 모두 인정 받은 배우 전미도는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OST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Butterfly' 등을 통해 보컬리스트로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다. 존박 역시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 '빈센조' '동백꽃 필 무렵' '도시남녀의 사랑법'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한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인 만큼 두 사람이 어떤 시너지를 낼지 관심을 모은다.

한편 존박과 전미도가 함께한 신곡 '밤새 서로 미루다'는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