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2월19일 첫 공식 팬미팅 개최…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있지, 2월19일 첫 공식 팬미팅 개최…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 박규범 기자
  • 승인 2022.01.01 2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박규범 기자] 있지(ITZY)가 첫 공식 팬미팅을 개최하고 전 세계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있지는 오는 2월19일 오후 5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첫 공식 팬미팅 '있지 더 퍼스트 팬 미팅'(ITZY The 1st Fan Meeting) '있지 믿지, 날자!'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특히 이번 팬미팅은 오프라인은 물론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 채널에서 온라인 생중계될 예정으로 한층 기대를 높인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일 오후 있지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티징 포스터를 게재하고 팬미팅 콘셉트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포스터 속 멤버들은 탐험가를 떠올리게 하는 스타일링을 소화하고 재기발랄한 매력을 뿜어내 눈길을 끈다.

지난해 3월20일 첫 '팬 파티 라이브'(FAN PARTY LIVE)를 진행하고 팬송 '믿지 (MIDZY)'의 리릭 비디오를 선사하는 등 팬들이 보내준 큰 사랑에 보답한 있지는 2월12일 데뷔 3주년을 맞이해 팬들과 이를 기념하고 소중한 새해 첫 추억을 쌓는다.
있지는 데뷔 첫 공식 팬미팅을 통해 다시 한번 팬들과 돈독한 유대감을 쌓을 예정이다.

한편 있지의 첫 공식 팬미팅에 대한 상세 정보는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 채널을 통해 순차 공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