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2022년이 가장 기대되는 스타는?' 1위...두터운 팬덤 확인
이찬원, '2022년이 가장 기대되는 스타는?' 1위...두터운 팬덤 확인
  • 김은영 기자
  • 승인 2022.01.18 0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은영 기자] '미스터트롯' 이찬원 팬콘서트 'CHAN’S' 앵콜 공연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이찬원은 최근 아이돌차트에서 진행된 '2022년이 가장 기대되는 스타는?' 설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총 투표수 16만 3314표 중 8만 9959표를 획득한 이찬원은 투표율 약 55%를 기록하며 팬덤의 뜨거운 화력을 과시했다.

앞서 이찬원의 첫 번째 팬콘서트 서울 앵콜 공연 'ONE MORE CHAN’S'는 티켓 오픈과 동시에 3회차 공연 전석을 매진시켜 눈길을 모은 바 있다.

첫 번째 팬콘서트 'Chan’s Time'의 서울, 대구, 부산 공연에서 전 회차 매진 행렬을 이어간 이찬원은 전국 각지의 팬들을 만났다. 그는 'Chan’s Time'에서 다양한 콘셉트의 무대로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또 이찬원은 최근 '참 좋은 날'을 발매하고 진정성 넘치는 음악으로 감동을 선사했다.

이찬원은 현재 KBS 2TV '불후의 명곡', tvN '엄마는 아이돌'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다. 또 JTBC 신규 예능 '톡파원 25시' 고정 MC로 발탁됐다.

한편,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ONE MORE CHAN’S’는 약 3개월간 이어진 ‘Chan’s Time’ 전국투어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