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즈원 출신 최예나가 지난 17일 첫 미니앨범 ˣ‿ˣ (SMiLEY)을 발매하며 솔로가수로 데뷔했다. 특히 타이틀곡인 ‘Smiley’는 함께 여고추리반에 출연하고 있는 비비(BiBi)가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화제를 모았다. 또한 예나만의 톡톡튀는 보컬과 상큼한 에너지를 듬뿍담은 매력을 보여주는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1500만뷰를 돌파했고, 음원차트에서도 높은 성적을 차지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 1월 17일, 솔로앨범 발매와 쇼케이스
1월 17일 오후 6시에는 예나의 첫 미니앨범 ‘ˣ‿ˣ (SMiLEY)’가 발매되었고, 뮤직비디오도 공개되었다. 또한 두 시간 뒤인 8시에는 여고추리반과 아받대를 통해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재재가 MC를 맡으며 쇼케이스를 진행하였다. 더불어 ‘지구미’라는 팬클럽명을 발표하였다.

- 1월 18일, 꿈꾸는 라디오 출연
갓세븐 영재가 스페셜 DJ로 진행하는 MBC 꿈꾸는 라디오에 출연해 앨범에 대한 더 깊은 이야기를 나눴고, 타이틀곡을 라이브로 소화하며 불렀다.

- 1월 19일, 응원법 공개
팬들을 위한 타이틀곡에 맞춘 응원법을 직접하며 소개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현 시국에 맞춘 응원법으로, 박수 버전과 보이스 버전 두 가지를 공개했다.

- 1월 20일, 아받대2 마지막화와 엠카운트다운으로 TV방송에서 최초공개
시즌 1에 이어 시즌 2에도 출연한 티빙 오리지널 예능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2’의 마지막화가 공개되었다. 예나는 마지막 화에서도 활약하며 귀여운 막내로 예나만의 사랑스러움을 확인할 수 있었다. 또한 엠카운트다운에 비비와 함께 출연하며 TV 최초로 무대를 공개했다.



- 1월 21~23일, 뮤직뱅크, 쇼!음악중심, 인기가요 출연
20일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음악방송에 연이어 출연하며 무대를 꾸몄다. 위 세 음악방송은 각 원영, 민주, 유진인 아이즈원 멤버들이 MC를 맡고 있기에, 무대전 인터뷰라는 짧은 시간에도 예나와의 케미가 남달랐다. 예나는 매 방송 타이틀곡에 맞는 다른 의상을 보여주며, 직캠을 보는 재미를 주기도 했다.
이후에도 예나는 틱톡을 통해 스마일리 챌린지를 활발히 업로드 했고, 유튜브 공식 채널에 자켓 비하인드, 뮤직비디오 비하인드와 코멘터리 등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공개하고 있다. 상큼함으로 밝은 에너지를 주며, 직접 작사한 노래 가사로 위로까지 주는 예나의 활동을 응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