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웨딩 화보, 흐믓한 표정의 남편 최태준과 절친이 함께한 그림같은 화보 눈길
박신혜 웨딩 화보, 흐믓한 표정의 남편 최태준과 절친이 함께한 그림같은 화보 눈길
  • 박규범 기자
  • 승인 2022.01.27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박규범 기자] 오랜 연애끝에 최근 결혼한 배우 박신혜와 최태준 커플이 절친들과 함께한 그림같은 웨딩 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한 유명 세리머니 웨어 브랜드 측은 “어린 시절부터 함께 해온 나의 가장 소중한 친구들과 나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기록하기♥ 박신혜 최태준♥ 사랑스러운 두 분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라는 글과 사진을 26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박신혜, 최태준과 들러리인 박신혜 친구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임신 중인 박신혜는 웨딩드레스 위에 부케로 배를 살짝 가렸다. 그는 남편과 친구들 사이에서 밝게 웃고 있어 행복한 모습이다. 훈훈한 비주얼의 최태준도 핑크색 턱시도를 멋지게 입고 한 손으로 박신혜의 허리를 감싸 안고 포즈를 취했다.두 사람을 위해 핑크색으로 옷을 맞춰입은 박신혜 친구들의 환한 표정으로 아름다운 화보가 완성됐다.

한편 박신혜와 최태준은 5년 열애 끝에 지난 22일 서울의 한 교회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이들은 지난해 11월 깜짝 결혼 발표와 함께 임신 소식도 전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