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도영, 생일 기념 팬들에게 선물같은 'La La La Love Song' 커버 곡 공개
NCT 도영, 생일 기념 팬들에게 선물같은 'La La La Love Song' 커버 곡 공개
  • 최하나 인턴기자
  • 승인 2022.02.02 2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도영 인스타그램 제공
사진 = 도영 인스타그램 제공

 

그룹 NCT(엔시티) 멤버 도영이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La La La Love Song' 노래 커버 영상을 올렸다.

'La La La Love Song'은 쿠보타 토시노부의 9집 정규 앨범 수록곡으로 1996년에 발매되었다. 보아, 백예린 등 유명 가수들이 리메이크도 한 곡이다. 

도영은 1월 28일부터 2월 2일까지 'B.D WEEK'로 정해 날마다 미공개 사진과 함께 'La', La', La', 'Love', 'Song' 한 단어씩 공개했다. 마지막 날인 2월 2일에는 팬들에게 '#도영이가부탁한거'라는 해시태그를 통하 받은 사진들을 영상으로 만들어 'La La La Love Song' 노래 커버 영상을 올렸다.

도영은 자신의 생일인 2월 1일을 팬들이 뜻깊게 보내고 특별한 날을 행복하게 보내는 마음을 오래 느끼도록 하기 위해 이번 'B.D WEEK'를 정했다. 생일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주는 선물이다.

한편, 도영 팬클럽 '도영달글 도영단'은 저소득층 청소년을 위한 여성용품 201개를 도영의 생일(2월 1일)을 기념해 자발적으로 나눔 문화에 앞장섰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