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tvN 토일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가 오는 12일 오후 9시 10분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스물다섯 스물하나'는 1998년 시대에게 꿈을 빼앗긴 청춘들의 방황과 성장을 그린 청량 로맨스로 김태리와 남주혁의 케미와 더불어 연이어 공개되는 티저와 예고 그리고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김태리X남주혁 서로의 이름을 부르다❤'라는 제목으로 공개된 약 1분 가량의 '스물다섯 스물하나' 1회 예고에서는 IMF로 인해 펜싱부를 없앤다는 청천벽력같은 소식을 희도(김태리)는 듣게 되지만 펜싱을 보기할 수 없었던 희도는 태양고 전학을 위해 황당한 작전을 펼치는데... 그 여파로 불미스러운 사건에 휘말린 희도. 그곳에서 우연히 이진(남주혁)과 마주치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더불어 영상 마지막에는 남주혁이 "잠깐만, 이름이 뭐야?"라 물었고 김태리는 "나희도. 넌 이름이 뭔데?"라고 답하며 다시 되물었고 이에 다시 "백이진"라 답해 설렘을 더했다.
믿고보는 김태리와 남주혁의 연기력에 공개된 영상에서부터 느껴지는 두 사람의 케미까지 더해진 '스물다섯 스물하나'는 이번주 주말부터 시청자들에게 풋풋함과 청량 가득한 설렘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출처와 URL 삽입시 저작권 프리(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