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김성규, 새로운 목소리 들려줄 단독 콘서트 'LV' 개최
인피니트 김성규, 새로운 목소리 들려줄 단독 콘서트 'LV' 개최
  • 정희림 인턴기자
  • 승인 2022.03.17 0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트 김성규가 약 2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가수 김성규의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2022 김성규 콘서트 - LV'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LV'는 '라이트&보이스(Light&Voice)'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풀밴드 사운드로 채워질 무대 속에서 '빛(Light)' 그 자체인 김성규의 180도 다른 리얼 '목소리(Voice)'가 펼쳐질 것을 예고한 것이다. 또한 'LV'는 작년에 개최되었던 김성규의 온택트 팬미팅 'ㅅㄱ'의 이름을 180도 돌린 모습을 연상시키기도 한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깊다. 

한편 이번 콘서트는 온택트 팬미팅이었던 'ㅅㄱ'와는 달리 오프라인 콘서트로 진행된다. 오는 4월 22일부터 4월 24일까지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김성규의 네 번째 단독 콘서트를 만나볼 수 있다. 

김성규 공식 팬클럽인 '성규특별시' 회원의 경우에는 내일(17일) 오후 8시부터 선예매를 할 수 있다. 예매는 티켓링크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일반 예매는 선예매 이후의 잔여석에 한해 3월 21일 오후 8시에 진행된다.

'목소리(Voice)' 자체가 하나의 장르이자 아트가 되어버린 가수 김성규는 'LV'를 통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지금껏 보여주지 않았던 보컬리스트 김성규의 색다른 장르를 만나고 싶다면 오직 3일간 진행되는 '2022 김성규 콘서트 - LV'에 주목하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