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연재 열애, 소속사 "손연재 열애중 맞다"....지난해 장기용과 열애설 나기도
손연재 열애, 소속사 "손연재 열애중 맞다"....지난해 장기용과 열애설 나기도
  • 양경모 기자
  • 승인 2022.04.07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양경모 기자] 전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28)의 핑크빛 열애 소식이 전해졌다. 

손연재 측 관계자는 "현재 손연재가 열애 중인 것이 맞다. 상대는 비연예인으로 올 초부터 예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상대는 손연재보다 연상이고, 두 사람은 관심사가 비슷해 가까워진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손연재는 한 인터뷰에서 "함께 있을 때 편하고 문화적인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밝혔다.

손연재는 2016년 국제체조연맹 리듬체조 월드컵시리즈 과달라하라대회 볼 동메달, 국제체조연맹 리듬체조 월드컵시리즈 소피아대회 개인종합 동메달을 획득했다.

선수 은퇴 후에는 유튜브, 방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이며, 최근에는 체조 학원 원장으로 변신해 리듬체조 대중화와 후배 선수 양성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한편 지난해 5월 손연재는 한차례 열애설에 휩싸였다. 상대는 배우 장기용이었다.

두 사람의 SNS에 각각 부산에 다녀온 게시물을 올린 걸 두고 온라인 상에서 열애 중이라는 의혹이 퍼진 것이다. 당시 손연재와 장기용 양 측은 "전혀 모르는 사이"라며 부산 방문은 우연히 시기가 겹친 것이라며 해명하기도 했다.

하지만 이번 열애설은 손연재가 직접 인정해 사실인 것으로 드러났다. 이에 온라인 상에서는 축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