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씨, 데뷔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SHUT DOWN’
클라씨, 데뷔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SHUT DOWN’
  • 곽호연 인턴기자
  • 승인 2022.04.19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펑키스튜디오, M25(엠이오) 제공
사진 = 펑키스튜디오, M25(엠이오) 제공

[스타인뉴스 곽호연 인턴기자] 신인 걸그룹 클라씨(CLASS:y)가 데뷔 앨범 트랙리스트와 타이틀명을 공개했다.

19일 0시 클라씨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이자 첫 번째 미니앨범 Y ‘CLASS IS OVER’의 트랙리스트와 가사(lyrics) 포스터가 게재됐다.

공개된 앨범 트랙리스트에는 ‘UP’(업), ‘SHUT DOWN’(셧다운), ‘TELL ME ONE MORE TIME’(텔미모어타임), ‘SUPER COOL’(슈퍼쿨), ‘FEELIN’ SO GOOD’(필링소굿)까지 총 5곡이 담겼다. 특히, 각 트랙마다 ‘타이틀’을 표기하여 5곡 모두 완성도가 높다는 자신감을 드러냈다. 그 중 메인 타이틀곡은 ‘SHUT DOWN’으로 클라씨의 데뷔곡이 될 예정이다.

타이틀곡 ‘SHUT DOWN’은 파워풀한 매력이 가득한 K-WOOD(K-Pop+Bollywood) 풍의 독특한 댄스곡이다. K팝과 발리우드풍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리듬이 인상적인 곡으로, 새로워진 자신을 마음껏 드러내겠다는 클라씨의 의지를 가사에 담았다. 프로듀싱에는 엑소, 아이유, 오마이걸 등의 케이팝 히트곡 메이커 ‘라이언 전’ 사단이 참여했다고 알려져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클라씨는 MBC 글로벌 K팝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방과후 설렘’ 데뷔조로 5월 5일 가요계에 정식 출범한다. 그룹명은 ‘CLASS’(Class is over-수업을 끝냈다), 새로운 시작의 의미를 부여한 ‘:’(콜론), ‘같은 K팝이지만 차원이 다른 클라씨만의 음악을 즐겨보자’는 ‘Why(=Y) don`t we enjoy same same but different music of CLASSY?’를 조합했다. 클라씨의 유니버스는 ‘We customize our own’(우리의 것은 우리가 만든다)다. 소비하는 주체이자 생산하는 주체인 Z세대처럼 매번 새롭게 커스터마이즈(Customize)하는 그룹으로 승부할 예정이다.

클라씨(명형서·윤채원·홍혜주·김리원·원지민·박보은·김선유)의 데뷔 앨범 Y ‘CLASS IS OVER’는 5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