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인뉴스 신희원 인턴기자] K-POP 콘텐츠 기획, 공연 사업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콘텐츠 플랫폼 ‘K-POP CLICK(케이팝클릭)’이 주최하는 공연인 '드림라이징 인 케이팝클릭 #3'이 오는 4월 25일(내일) 개최된다. 지난 공연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던 우아, 위아이 등의 신예 그룹들에 이어 이번 4월 공연에는 킹덤(KINGDOM), 퍼플키스(PURPLE KISS), 이펙스(EPEX)가 차례로 출연을 확정했다.
벌써부터 글로벌 팬들에게 눈도장을 단단히 찍으며 승승장구하고 있는 '판타지돌' 킹덤과 퍼포먼스 장인의 모습들을 보여주며 실력파로 인정받고 있는 퍼플키스, 그리고 4세대 대표 대세 그룹 이펙스가 출연해 그들만의 화려한 무대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제 3회 ‘드림라이징’은 서울의 중심 남산 소재의 월드케이팝센터에서 열린다. 동시에 케이팝클릭(K-POP CLICK) 플랫폼을 통해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중계되며, 플랫폼 내 ‘드림라이징 인 케이팝클릭’ 채널 가입자에 한해서 무료 시청이 가능하다. 방송은 MBC Plus, MBC M 채널을 통해 매 회차마다 다음주 수요일에 송출된다.
주최 측은 케이팝클릭 플랫폼과 인스타그램, 유튜브, 트위터 등 공식 SNS을 통해 '드림라이징 인 케이팝클릭 #3' 출연진들의 ID 영상을 공개해 공연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국내외 K-POP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한편, 지난 공연을 시청한 팬들은 “멤버 각각의 매력을 볼 수 있어 콘텐츠가 풍성하고 새로웠다”, “다음 회차엔 어떤 신인 아이돌을 만나볼 수 있을지 궁금하다”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앞으로도 '드림라이징'은 매월 K-POP의 다음 세대를 이끌어나갈 3팀의 라이징 아이돌 군단이 출연해 단독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퀄리티의 무대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