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인뉴스 신희원 인턴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신곡 ‘LOVE’로 컴백과 동시에 ‘뮤직뱅크’ 1위를 차지했다.
6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는 몬스타엑스 'LOVE'와 (여자)아이들 미연 'Drive'가 5월 첫째 주 1위 후보로 경합을 벌인 결과, 몬스타엑스가 1위에 올랐다.
1위 소감으로 멤버 주헌은 "몬베베(몬스타엑스 팬덤명)들을 위해서 만든 앨범인데 이렇게 1위를 하게 돼서 너무 감사하다”라며 “제가 작업한 곡으로 멤버들과 1위를 할 수 있어서 영광”이라고 밝혔다. 멤버 형원 또한 “팬분들이 함께 있는 곳에서 1위를 할 수 있어서 행복한 것 같다”라며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몬스타엑스의 열한 번째 미니앨범 [SHAPE of LOVE]은 나 자신에 대한 사랑부터, 몬스타엑스와 몬스타엑스 음악에 대한 사랑, 팬들을 향한 사랑까지 다양한 사랑의 모습을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LOVE'는 몬스타엑스 멤버 주헌이 프로듀싱을 맡은 트랙으로 몬스타엑스가 전하는 사랑의 의미를 담은 곡이다. 특히, 노래의 시작을 알리는 "넌 사랑이 뭐라고 생각해"라는 형원의 치명적인 내레이션이 킬링 포인트라는 반응이다.
한편, '뮤직뱅크'는 2020년 1월 코로나 19로 방청이 중단된 이후 약 2년 3개월만에 오늘부터 다시 대면 방청을 시작했기에 이번 몬스타엑스의 트로피는 팬들에게도 더욱 뜻깊게 다가왔다.
몬스타엑스가 다시 한번 음악방송 1위를 거머쥐며 'LOVE' 2관왕을 차지한 만큼, 앞으로 남은 활동도 성공적으로 마치길 기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