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인기가요' 아이브, 또 1위 "8관왕"…르세라핌 데뷔
SBS '인기가요' 아이브, 또 1위 "8관왕"…르세라핌 데뷔
  • 박석호 인턴기자
  • 승인 2022.05.08 1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박석호 인턴기자] 그룹 아이브가 또 다시 '인기가요' 1위 트로피를 차지했다.

8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싸이 'That That (prod.&ft. SUGA of BTS)', (여자)아이들 'TOMBOY', 아이브 'LOVE DIVE'가 1위 후보에 오른 가운데 아이브가 출연 없이 1위를 차지했다. 아이브는 'LOVE DIVE'로 음악방송 8관왕을 달성하게 됐다.

 

슈퍼주니어의 명품 보컬 려욱은 세 번째 미니앨범으로 돌아왔다. 타이틀곡 '오늘만은 (Hiding Words)'은 피아노 선율이 돋보이는 발라드곡이다. 감성 가득한 보컬로 무대를 가득ㅎ 채웠다.

치명적인 매력으로 돌아온 몬스타엑스. 멤버 주헌이 프로듀싱을 맡은 신곡 'LOVE' 이유 없이 다 주고 싶은 사랑에 대한 이야기다. 특히 몬스타엑스는 막내 아이엠의 로맨틱한 목소리가 포인트라고 밝혔다. 하이브 첫 걸그룹으로 주목받은 르세라핌도 화려한 데뷔 무대를 꾸몄다. 수록곡 'Blue Flame'과 타이틀곡 'FEARLESS'으로 상반된 무대를 꾸몄다.

1년 2개월 만에 컴백한 아이콘은 이날 '인기가요'를 통해 지상파 첫 컴백 무대를 꾸몄다. 타이틀곡 '너라는 이유 (BUT YOU)'와 '그대 이름 (NAME)' 두 곡을 준비하며 다양한 매력을 공개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다크비(DKB), 려욱, LE SSERAFIM, MONSTA X, 문별, 미연 ((여자)아이들), 베리베리(VERIVERY), iKON, 앨리스, WOODZ(조승연), YOUNITE, CLASS:y(클라씨), 화연이 출연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