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인뉴스 심승민 인턴기자] 오는 24일 데뷔하는 그룹 블랭키가 첫 번째 미니 앨범 K2Y I : CONFIDENCE [Thumbs Up]의 두 번째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강력한 비트가 깔리는 동시에 멤버들의 모습이 차례로 지나가 개개인의 모습을 자세히 확인할 수 있었다.
데뷔 앨범이자 첫 번째 미니 앨범인 이번 앨범은 K2Y 3부작의 첫 번째 시리즈로, 인간에게 내재되어 있는 다양한 모습 중 첫 번째 'CONFIDENCE'에 집중해 이야기를 풀어나갈 예정이다. 블랭키는 이번 앨범을 통해 펜데믹 기간 동안 침체되어 있는 전 세계인들에게 응원이 되어주고, 자신감이 되어주는 모습을 보여줄 전망이다. '빈칸', '여백'을 뜻하는 'BLANK'와 '열쇠 및 실마리'를 뜻하는 'KEY'가 합쳐져 'BLANK2Y'라는 그룹명이 탄생한 만큼, 큰 공허함을 느끼고 있는 현 시대 대중들에게도 그들의 마음을 여는 열쇠가 되어줄 수 있을지에 귀추가 주목된다.
블랭키는 9인조 다국적 그룹이다. 7명의 한국인 멤버(DK, 루이, 동혁, 시우, 영빈, 성준, 소담)와, 1명의 중국인 멤버(U), 1명의 일본인 멤버(마이키)로 구성되어 있다. 그들의 다양한 멤버 구성만큼, 멤버 개개인의 데뷔 전 이력도 화려하다. 영빈은 I-LAND, 시우는 프로듀스 X 101와 극한 데뷔 야생돌, 마이키는 일본판 프로듀스 101 시즌 2, 루이는 언더나인틴에서 활약한 바 있다. 루이의 경우 데뷔조에도 선발되어 최종 프로젝트 그룹인 1THE9으로도 활동했다.
한편 블랭키는 오는 24일 데뷔 앨범 K2Y I : CONFIDENCE [Thumbs Up]을 공개하고, 쇼케이스를 통해 팬들과의 첫 만남을 가지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