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싸이, 출연 없이 1위..투모로우바이투게더⋅정세운 컴백
'인기가요' 싸이, 출연 없이 1위..투모로우바이투게더⋅정세운 컴백
  • 박석호 인턴기자
  • 승인 2022.05.15 2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SBS
사진제공, SBS

[스타인뉴스 박석호 인턴기자] 가수 '싸이'가 방송 출연 없이 인기가요 1위를 차지했다.

15일 오후 방송된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는 싸이의 '댓 댓(That That)', (여자)아이들의 '톰보이(TOMBOY)', 아이브의 '러브 다이브(LOVE DIVE)'가 5월 둘째 주 1위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이날 세 팀은 스케줄상 불참했다. 이후 공개된 결과에서 싸이는 음반 점수 2점, SNS 점수 3000점, 시청자 사전투표 27점, ON-AIR 점수 1000점, 실시간 투표 86점, 온라인 음원 5287점을 받아 총 9402점을 획득해 1위를 차지했다.

'싸이의 다채로운 9집'이라는 뜻을 지닌 '싸다9'에는 타이틀곡 'That That'뿐만 아니라 수지·성시경·헤이즈·제시·화사·크러쉬·타블로·지코·기리보이 등 아티스트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참여한 12트랙이 수록됐다. 국내 주요 음원 차트 1위를 비롯해 수록곡들 또한 줄세우기를 기록하는 등 리스너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 밖에 '인기가요'에는 다크비, 르세라핌, 베리베리, 싸이퍼, 아이칠린, 아이콘, 앨리스, 우즈(조승연), 유나이트, 이펙스, 정세운, 클라씨, 투모로우바이투게더, T1419, 화연 등이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