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형 김숙 러브라인, 김병헌 "어머님 숙이 누님 괜찮죠?"...이대형 어머니 "좋아요" 결혼 허락?
이대형 김숙 러브라인, 김병헌 "어머님 숙이 누님 괜찮죠?"...이대형 어머니 "좋아요" 결혼 허락?
  • 한정연 기자
  • 승인 2022.05.16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한정연 기자] 전 프로야구 선수 이대형의 어머니가 아들과 김숙의 러브라인을 허락했다.

15일 방송된 KBS2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이대형의 고향집을 방문한 김병현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이대형 부모님의 저녁 식사 초대를 받고 이대형, 유희관과 함께 고향 광주를 찾은 김병현은 광주의 한 시장에 있는 학창 시절 단골 통닭 맛집을 찾아 추억의 맛을 음미하고, 선물을 준비해 이대형의 본가를 찾았다.

이대형의 부모님은 이들을 반갑게 맞았다. 어머니가 식사 준비를 하는 동안 아버지는 이대형이 받은 상과 사진 등을 보여주며 자랑스러워했다. 그 사이 어머니가 차린 밥상이 이들을 놀라게 만들었고,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는 출연진들도 감탄사를 연발했다. 어머니는 김병현에게 "우리 이대형 선수 좀 예뻐해 주세요"라며 아들을 잘 봐 달라고 부탁했고, 김병현은 "그럼요"라며 화답했다.

또 이대형의 부모님은 "아들이 자주 본가에 안 들린다. 결혼해야 올런지 모르겠지만 지금은 자주 안 온다"고 했다. 이에 김병현은 "대형이가 자기를 리드해 줄 여자가 필요하다더라. 그래서 수소문 해봤다. 딱 한 명이 있더라"고 말했다.

어머니는 "TV에 나오신 분? 외자?"라고 말하며 김숙이라는 것을 알아차렸다. 김병헌이 "어머님 숙이 누님 괜찮죠?"라고 물었고, 어머니가 "좋아요"라고 하자 스튜디오에 있던 김숙은 "어머니 인사드리러 가겠습니다"라고 말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장윤정의 대구 콘서트 현장이 공개됐다.

하루 전 공연장에 도착한 장윤정은 오전 10시에도 최상의 컨디션을 자랑했지만, 스태프들의 잦은 실수로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리허설이 종료됐다.

리허설을 마친 장윤정은 감자탕이 차려진 테이블에서 식사를 하면서 게스트로 나오는 후배들의 리허설도 꼼꼼히 챙겼다. 리허설을 마친 후배들은 장윤정에게 달려와 피드백을 구했고, 장윤정은 아쉬웠던 부분을 지적했다.

장윤정은 "가수는 누구나 무대에 설 수 있는 게 아니다. 무대가 정말 귀하다. 무대에 모두가 집중할 수 있게 긴장감을 항상 갖고 있는 게 좋다"며 "공연을 한 번 하면 3kg이 빠진다. 피가 한 방울도 안 남은 느낌이다. 2시간 동안 복식호흡으로 노래해서 공연이 끝나고 집에 가면 갈비뼈가 아프다. 토요일에 공연하면 수요일까지 통증이 있고, 목요일에 회복해서 다시 공연을 한다"고 말해 후배들과 스튜디오 출연진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