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원 방송 복귀, '거짓말 논란' 1년만에 시어머니 함진마마와 함께 방송 복귀
함소원 방송 복귀, '거짓말 논란' 1년만에 시어머니 함진마마와 함께 방송 복귀
  • 박규범 기자
  • 승인 2022.05.17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박규범 기자] 채널S의 고민상담 매운맛 토크쇼 ‘진격의 할매’에 배우 함소원이 시어머니 함진마마와 함께 출연한다.

마’와 함께 고민 상담을 요청, 할매 3MC 김영옥 나문희 박정수와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며 녹화를 마쳤다”고 밝혔다. 함소원은 방송 출연이 뜸했던 지난 1년 간의 근황은 물론, 어디에도 털어놓지 못하던 속 이야기를 전했다.

시어머니 함진마마는 며느리 함소원을 옆에서 토닥이며 든든한 버팀목이 돼 주었고, 할매 3MC 역시 언제나와 마찬가지로 인생 도합 238년의 내공을 아낌없이 발휘하며 함소원에게 따끔한 충고와 위로를 건넸다.

한편, 17일 방송에서는 드라마 ‘아들과 딸’의 종말이로 전국민의 사랑을 받은 배우 겸 김치 사업가 곽진영, 아내의 이름까지 ‘비빔’으로 개명시키고 싶은 남편 ‘유비빔’ 씨, 몸무게가 32kg밖에 되지 않는데도 계속 다이어트 중인 차경주 씨 등 이번에도 시선을 강탈하는 고민남녀들이 출격한다.

함소원&마마가 출연하는 MZ세대 취향저격 고민상담 매운맛 토크쇼 ‘진격의 할매’는 24일 화요일 밤 8시에 방송된다. 채널S는 SK B tv에서는 1번, KT Olleh 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2번, 이밖에 B tv 케이블 0번, LG헬로비전 133번, 딜라이브 74번, HCN 210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함소원의 방송 활동은 지난해 4월 TV조선 '아내의 맛'에서 하차한 뒤 1년 만이다. 그는 당시 방송에서 과시한 시댁 별장이 에어비앤비 숙소인 것으로 드러나 '거짓말' 논란에 휩싸였다.

이 밖에도 시댁의 재산을 부풀린 정황이 다수 포착되자, 그는 "과장된 연출 하에 촬영했다. 잘못했다. 변명하지 않겠다"며 방송을 포함해 홈쇼핑에서도 하차했다.

'아내의 맛' 측도 "함소원씨와 관련된 일부 에피소드에 과장된 연출이 있었음을 뒤늦게 파악했다. 방송 프로그램의 가장 큰 덕목인 신뢰를 훼손한 점에서 전적으로 책임을 통감한다"며 종영을 결정했다.

함소원은 이후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대중과 소통해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