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오늘(20일) 단독콘서트 'INTRO' 개최
하이라이트, 오늘(20일) 단독콘서트 'INTRO' 개최
  • 이지원 인턴기자
  • 승인 2022.05.20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지원 인턴기자] 그룹 하이라이트가 5월 20일부터 22일까지 사흘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과에서 단독 콘서트 'HIGHLIGHT LIVE 2022[INTRO](하이라이트 라이브 2022 [인트로])'를 개최한다.

지난 2018년 11월 [OUTRO]를 성료한 하이라이트는 3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로운 단독 콘서트의 타이틀을 [INTRO]로 정해 팬들과 공유하는 서사를 더욱 탄탄하게 이었다.

특히 하이라이트가 지난해 5월 미니 3집 'The Blowing(더 블로잉)', 올해 3월 첫 정규앨범 'DAYDREAM(데이드림)'을 발매한 이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콘서트라는 점에서 이번 [INTRO]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겁다.

하이라이트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오랜만에 팬들과 가까이 소통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낼 전망이다.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한 하이라이트는 데뷔 14년 차 아이돌다운 노련한 무대 매너와 보다 업그레이드된 실력, 케미스트리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프라인 콘서트에 참여하지 못하는 더 많은 글로벌 팬들과 함께하고자 22일 공연은 아이돌 Live 앱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중계될 예정이다.

한편, 하이라이트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은 음악을 비롯해 드라마, 뮤지컬, 라디오 DJ, 각종 예능 콘텐츠를 넘나들며 연예계 대표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 중이다. 최근에는 첫 번째 정규앨범 'DAYDREAM(데이드림)'을 발매하고 라이브, 퍼포먼스 등 탄탄한 실력과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다양한 모습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