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정아, 장미맨션 OST 참여 ··· 'MY WISH' 오늘(27일) 발매
선우정아, 장미맨션 OST 참여 ··· 'MY WISH' 오늘(27일) 발매
  • 강사라 인턴기자
  • 승인 2022.05.27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우정아 'MY WISH(마이 위시)', 오늘(27일) 6시 발매

[스타인뉴스 강사라 인턴기자] 가수 선우정아의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장미맨션 OST 'MY WISH(마이 위시)'가 오늘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장미맨션’은 사라진 언니를 찾기 위해 돌아오고 싶지 않던 집에 온 '지나(임지연)'가 형사 '민수(윤균상)'와 함께 수상한 이웃들을 추적하면서 예상치 못한 진실을 마주하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이다.

'장미맨션' OST 첫 주자로 나선 이적에 이어 두 번째 주자로 나선 선우정아는 OST 'MY WISH(마이 위시)'를 통해 드라마 등장인물들의 절실한 마음이 느껴지는 가사로 등장인물들의 아련한 감정선을 표현할 예정이다. 

'MY WISH(마이 위시)'는 선우정아만의 특유의 음색과 따뜻하고 아름다운 선율이 어우러진 발라드곡으로 선우정아가 직접 작곡, 작사, 편곡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장미맨션'을 연출한 창감독은 다른 언론사와의 인터뷰에서 "선우정아 씨는 음반 사업팀에 '섭외를 꼭 해달라'고 특별히 부탁드렸다. 선우정아 씨의 노래들을 보면 대부분 일상 속의 이야기들 아니냐. 우리 드라마와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다"며 OST 비하인드에 대해 언급했다. 또한, "선우정아 씨가 부른 노래는 지나(임지연)에게 이입시켜 주고 싶었다"고 밝히며 섭외하기까지 쉽지는 않았지만 흔쾌히 응해주셔서 감사하다며 마음을 전하 바있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장미맨션'은 티빙을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오늘(27일) 마지막 9~12화까지 모두 공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