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인뉴스 강사라 인턴기자] 지난 3월 20일 네 번째 시즌 공연의 막을 내린 뮤지컬 ‘팬레터’가 약 3개월 만에 온라인 중계로 다시 관객들을 만나 특별한 감동을 전한다.
창작 뮤지컬 ‘팬레터’는 1930년대를 배경으로 천재 작가 '이상'과 '김유정', 그리고 경성 문인들의 모임인 '구인회'의 일화를 모티브로 하여 당시 문인들의 사랑과 예술을 그린 작품으로 작가 지망생 정세훈과 그가 동경하는 작가 김해진, 세훈이 거짓으로 만들어낸 인물이자 김해진의 뮤즈 히카루, 편지로 엮인 이 세 사람의 특별한 서사를 섬세하고도 감동적으로 풀어낸다.
온라인 중계영상은 코엑스아티움에서 2022년 2월 12일(토) 18:00 공연된 실황 촬영 편집본으로 2016년 초연부터 네 번째 시즌을 모두 함께한 문성일(정세훈役), 이규형(김해진役), 소정화(히카루役)와 더불어 김지철(이윤役), 윤석현(이태준役), 장민수 (김수남役), 김보현(김환태役)이 출연한다.
온라인 공연 관람권은 네이버후원라이브와 인터파크 티켓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뮤지컬 ‘팬레터’ 온라인 공원 관람권과 금속 키링, 오리지널 티켓으로 구성된 한정 MD 패키지 역시 만나 볼 수 있다. 네이버후원라이브에서는 관람권 혹은 한정 MD 패키지를 선택하여 구매가 가능하며 인터파크 티켓에서는 한정 MD 패키지 상품만 구매 가능하다.
온라인 공연 티켓은 6월 17일(금) 오후 2시부터 오픈 된 상태이며 중계 당일인 7월 4일(월) 오후 10시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영상 송출은 익일 오전 1시까지 유지될 예정이다.
한편, 뮤지컬 ‘팬레터’ 온라인 유료 중계는 오는 7월 4일(월) 오후 7시 30분부터 네이버TV 라이브㈜ 채널에서 관람 가능하며 관람권과 한정 MD 패키지는 네이버 후원라이브와 인터파크 티켓에서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