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란 "셀프 세차장에 카페도 운영"…남편 김기환과 CCTV로 '애정 확인'
허영란 "셀프 세차장에 카페도 운영"…남편 김기환과 CCTV로 '애정 확인'
  • 한정연 기자
  • 승인 2022.06.17 2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한정연 기자] 배우 허영란의 근황이 공개됐다.

17일 오후 방송된 MBC 새 파일럿 프로그램 '오히려 좋아'에서는 허영란, 김기환 부부가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남편 김기환은 동갑내기 연극 배우로 전해졌다.

허영란은 "배우 활동도 하고 셀프 세차장,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라며 "배우로는 96년에 데뷔했다. 지금 27년 정도 됐다. 그리고 사업 시작한 건 6년 됐다"라고 밝혔다.

이들 부부는 400평 셀프 세차장과 함께 카페까지 운영하고 있었다. 특히 일터에서 각자 CCTV로 서로의 모습을 확인해 놀라움을 줬다. CCTV를 활용해 애정 표현하는 모습이 공개되자, 장윤정은 "어우~"라면서 경악해 폭소를 유발했다.

장윤정은 이어 "너무 제가 안 행복하게 나올까 걱정이다, 저 행복하다"라면서 "(저 부부와 우리 부부가) 결이 다를 뿐"이라고 급히 해명(?)에 나서 웃음을 안겼다.

한편 '오히려 좋아'는 가던 길을 벗어나 새로운 삶을 살아가는 '환승 선발대'의 리얼한 일상을 관찰하는 프로그램. 제2의 직업으로 성공한 스타들과 이직 후 새로운 도전으로 꿈을 이룬 '인생 환승 선배'들의 이야기를 담는다. 17일, 24일 2부작으로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