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의 탐나는 예능 정복기, 소시탐탐의 2차 예고가 공개 되었다.
공개된 예고 속에는 직접 예능에서 무엇을 할 것인지 결정하는 회의를 하고 있는 소녀시대의 모습이 보여졌다. 스케줄로 불참한 서현 이외의 멤버들은 모두 참여해 직접 의견을 내며 회의를 진행했다. 연습생 시절까지 합치면 15년 이상의 시간을 함께 해 온터라 가족 같은 느낌과 함께 진짜 친구인 찐친의 향기가 풀풀 풍겨졌다. 멤버들은 생얼과 편한 옷 등 정말 편한 모습을 하고 책상 앞에 앉아 서스럼 없이 생각을 얘기했다 여전히 적극적인 수영과 티파티, 컨펌 요정 효연과 아이디어 뱅크였던 써니, 윤아에게 질문하는 유리, 개인기와 애교, 옛날 이야기를 꺼내는 게 싫다는 모든 멤버들과 마지막으로 모든 걸 정리해주는 리더 태연까지. 정말 우리의 영원한 소녀시대가 돌아오고 있다.
소시탐탐의 공식정보는 "15주년 기념 프로젝트! ‘탐’나는 소녀시대의 ‘탐’나는 예능 정복기! <소시탐탐>! 2007년 8월 5일 데뷔 후! 수많은 메가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전 세계 K-POP 팬들의 마음을 탐했던 소녀시대! 호시탐탐 한자리에 모일 기회만 노리던 그녀들이 데뷔 15주년을 맞이해 드디어 예능을 탐하러 돌아왔다!"
한편 소녀시대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소시탐탐은 7월 5일 밤 9시 JTBC에서 첫방송 되며, TVING에서 스트리밍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출처와 URL 삽입시 저작권 프리(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