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진 결혼, 20년간 알고 지낸 4세 연상과 재혼..."그분도 23년 전에 이혼"
이수진 결혼, 20년간 알고 지낸 4세 연상과 재혼..."그분도 23년 전에 이혼"
  • 안장민 기자
  • 승인 2022.06.24 0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안장민 기자] 치과의사 겸 유튜버 이수진이 결혼 소식을 전해 이목을 끌고 있다.

이수진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친구에게 받은 꽃다발을 게재하며 세 번째 결혼 소식을 알렸다. 그는 "친구야 고마워. 좋은 일 있을 때 축하해주는 게 진짜 우정. 난 알았지. 극강의 힘든 고통 뒤엔 반드시 좋은 일이 온다는 거"라며 "좋은 거구나. 시집가는 거"라는 글을 올렸다.

이수진의 재혼 상대는 20년간 알고 지낸 4세 연상의 남성으로 알려졌다. 최근 SNS 라이브 방송에서 이수진은 "그분도 23년 전에 이혼했다. 다른 여자 만날 일이 많다보니 다른 여자에게 뺏기고 싶지 않아 찜하려고 한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앞서 이수진은 13일 자신이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의 이혼 사실을 고백한 바 있다. 그는 "(두 번의 이혼을) 굳이 밝히고 안 밝히고 떠나서 사람들은 내가 이혼을 한번 한 거로 알고 있다. 가만히 있는 건 거짓말을 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고 털어놨다.

서울대 출신의 치과 의사인 이수진은 50대의 나이에도 동안과 날씬한 몸매로 화제가 됐다. 현재 유튜버로도 활약 중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