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X이찬혁, 'FREE SMILE' 24일 발매
이효리X이찬혁, 'FREE SMILE' 24일 발매
  • 박서은 인턴기자
  • 승인 2022.06.25 0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티빙(TVING)
사진 = 티빙(TVING)
사진 = 티빙
사진 = 티빙

 

[스타인뉴스 박서은 인턴기자] '서울체크인'의 열 번째 OST인 'FREE SMILE'이 24일 오후 6시 발매됐다.

데뷔 이후부터 발매마다 화제를 불러 모았던 이효리가 티빙(TVING) 오리지널 '서울체크인'에서 만난 악뮤의 이찬혁과 함께 'FREE SMILE'을 발매했다.

'서울체크인'에서 음악 작업을 원하던 이효리는 “재능 있는 친구의 곡을 받아 보면 좋겠다”라며 이찬혁에게 프로듀싱을 부탁했다. 다른 사람들이 시도하지 못하는 것을 원하던 이효리의 요청에 이찬혁은 'FREE SMILE'이라는 주제를 정했다. 가식적은 웃음에 대한 이효리의 솔직한 감정을 담은 가사와 멜로디로 시청자와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지난 '서울체크인' 8회에서는 이효리와 이찬혁의 녹음하는 모습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았다. 이효리가 녹음실에 들어가자 이찬혁은 이상한 자세로 디렉팅을 보았으며, 이효리에게 가사에 맞는 안무를 지정해주며 시청자의 웃음을 유발하기도 했다.

이효리와 이찬혁은 '서울체크인'의 OST 발매와 동시에 유튜브를 통해 짧은 영상을 공개하며 프리스마일 챌린지의 시작을 알리기도 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뮤비 찍고 음방 돌면 완전 대박인데 아쉽다”, “뮤비 찍어주세요”라며 음원만 발매되자 뮤직비디오에 대한 아쉬움을 표하기도 했다.

한편, '서울체크인'의 열 번째 OST인 'FREE SMILE'은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