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웹툰 '취향저격 그녀' 드라마로 제작된다
카카오웹툰 '취향저격 그녀' 드라마로 제작된다
  • 강사라 인턴기자
  • 승인 2022.07.01 0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웹툰 '취향저격 그녀'
카카오웹툰 '취향저격 그녀'

[스타인뉴스 강사라 인턴기자] 카카오웹툰 '취향저격 그녀'의 드라마 제작이 확정됐다.

카카오웹툰 '취향저격 그녀'는 지난 2018년 4월부터 연재를 시작해 지난해 12월 완결된 로즈옹 작가의 작품으로 연재 3년간 주간 조회수 랭킹 1위, 로맨스 장르 부문 랭킹 1위는 물론 현재까지도 누적 조회수 3.4억뷰(2022년 5월 기준)를 기록하며 카카오웹툰의 대표 로맨스 웹툰으로 자리잡고 있다.

'취향저격 그녀'는 엉뚱 발랄한 대학교 새내기 해닮과 타인의 시선을 피해 비밀리에 ‘얼스’라는 이름의 뷰튜버로 활동 중인 찬열의 비밀스러운 하우스메이트 생활을 그린다. 하해닮은 대학교 입학 이미지 변신을 시도하지만 독특한 개강룩과 메이크업으로 사람들의 입방아에 오르내리게 되고 첫눈에 반한 호찬 선배와의 연애까지 엉망이 되어버린 것 같은 마음에 좌절한다. 하지만 벽간 소음으로 싸운 옆집 남자가 ‘뷰티 인플루언서’로 비밀리에 이중생활 중인 같은 과 선배 지찬열임을 알게 되고 그런 그의 비밀을 지켜주는 대신 호찬과 이어지도록 돕는 것을 약속하며 캠퍼스를 뒤집어 놓을 ‘취향 저격’ 스타일로 변신하기 위해 특급 코칭을 받게 된다.

 

카카오웹툰 '취향저격 그녀'
카카오웹툰 '취향저격 그녀'

웹툰 뿐만 아니라 '취향저격 그녀'와 함께한 컬래버레이션 음원 역시 꾸준히 발매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산들의 ‘취기를 빌려’를 시작으로 그레이(GRAY)의 ‘STAY THE NIGHT (Feat. DeVita)’, 규현의 ‘내 마음이 움찔했던 순간’, 카더가든의 ‘밤새’, 크러쉬(Crush)의 ‘Sweet Love’, 그룹 몬스타엑스 셔누와 민혁의 ‘HAVE A GOODNIGHT’, 정은지의 '너의 밤은 어때' 등 공개되는 곡들이 각종 음원 사이트 상위권을 기록했고 ‘웹툰 OST 열풍’을 일으키며 웹툰의 인기를 이어갔다.

'취향저격 그녀' 영상화 소식을 전한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작년 한 해만 50여건의 영상 판권을 판매하고, 올해 ‘사내 맞선’ ‘어게인 마이 라이프’를 선보였으며 현재 ‘징크스의 연인’과 ‘미남당’이 방영 중이다.

한편, 드라마로 제작될 '취향저격 그녀'의 캐스팅과 방송 일정 등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으며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