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굿모닝 아메리카 2022 서머 콘서트 시리즈에서 신곡 Girls 선보여
에스파, 굿모닝 아메리카 2022 서머 콘서트 시리즈에서 신곡 Girls 선보여
  • 김민지 인턴기자
  • 승인 2022.07.09 2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에스파가 8(현지시간) 미국 ABC방송의 대형 여름 콘서트 '굿모닝 아메리카 2022 서머 콘서트 시리즈'(Good Morning America 2022 Summer Concert Series)에 출연해 신곡 '걸스'(Girls)를 처음으로 들려줬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에스파는 이날 미국 뉴욕 맨해튼 센트럴파크의 대형 공연장 럼지 플레이필드에서 열린 이 행사에 K팝 걸그룹으로는 최초로 출연했다.

 

이들은 데뷔곡 '블랙맘바'(Black Mamba), 선공개곡 '라이프스 투 쇼트'(Life's Too Short)·'도깨비불', 히트곡 '넥스트 레벨'(Next Level)에 이어 두 번째 미니음반 타이틀곡 '걸스'까지 무대를 꾸몄다.

 

멤버 윈터는 "이렇게 팬 여러분과 직접 만나서 좋고, 이곳의 바이브(Vibe·분위기)와 에너지도 너무 좋다"고 소감을 밝혔다.

 

닝닝은 "예전부터 '코첼라 페스티벌' 무대를 보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지난 4'코첼라'를 통해 미국 라이브 무대에 데뷔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고 말했다.

 

카리나는 "팬분들의 큰 사랑과 응원에 감사하다. 모두 여러분 덕에 가능했던 일"이라며 "더 좋은 음악과 퍼포먼스를 보여드리고 싶다"고 성공의 공을 팬들에게 돌렸다.

 

지젤은 새 미니음반 '걸스'를 두고 "훨씬 파워풀한 에스파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세계관 스토리의 시즌 1이 마무리되니 뮤직비디오를 확인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 공연은 미국 ABC TV의 대표 아침 프로그램 '굿모닝 아메리카'가 매년 여름마다 여는 야외 콘서트다. 올해는 에스파를 비롯해 밴드 원 리퍼블릭, 힙합 그룹 블랙 아이드 피스, 래퍼 메건 디 스탤리언 등 정상급 스타들이 출연한다.

한편 컴백한 에스파는, 강렬하고 에너제틱한 매력의 타이틀 곡 ‘Girls’를 비롯해 ‘Life’sToo Short’(라이프스 투 쇼트)의 영어판과 한국어 버전, ‘도깨비불 (Illusion)’, ‘Lingo’(링고), ‘ICU (쉬어가도 돼)’ 등 신곡 6곡과 기존 발표곡 ‘BlackMamba’(블랙맘바), ‘Forever(약속)’(포에버), ‘Dreams Come True’(드림스 컴트루)가 보너스 트랙으로 수록되어 총 9곡을 만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