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인뉴스 오시은 인턴기자] 가수 청하가 정규 2집으로 돌아온다.
청하 정규 2집 앨범 'Bare&Rare Pt.1' 은 내면의 감정을 숨김없이 이야기하는 Pt.1(Bare)과 새로운 음악적 도전을 담은 Pt.2(Rare)로, 두 가지 챕터로 나누어져 있다. 이번 정규 2집에도 전곡 작사 참여와 프로듀싱에 직접 참여하였다.
청하의 정규 2집 앨범은 타이틀 곡 'Sparkling' 포함 총 8곡이 담겨있다.
타이틀 곡 'Sparkling'은 160대의 빠른 BPM 위에 하이퍼 바이브를 아이덴티티로 탄산처럼 시원한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이다. 무더운 여름날 시원한 음료를 마시는 첫 모금처럼 차갑게 알싸하게 톡 쏘는 청량한 감성을 표현했다.
아날로그 신디사이저의 아르페지오가 레트로하면서도 트렌디한 드럼라인과 조화를 이루며 코러스 역시 일렉 기타를 가미해 터프하면서도 재치 있는 다채로운 사운드를 구현했다.
'XXX'는 강렬하고 날카로운 사운드와 매력적인 보이스로 아름답고 더 다양하게 빛나고 있는 모습을 무게감 있게 표현하고 있다. 'Louder'은 에너지 넘치는 인털루드를 느낄 수 있는 Dance Pop 곡이다. 'Crazy Like You(Feat. BIBI)'는 청하만의 섬세하고 단단한 보컬에 집중하게 만들며 BIBI의 매력적인 음색이 더해져 폭발적인 에너지를 쏟아낸다. 더는 잃을 것조차 하나 없다는 비장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Califomia Dream'은 경쾌한 기타 리프과 무게감 있는 베이스 라인에 청하의 청량하고 시원한 보컬을 들을 수 있는 업비트 팝 곡이다. 'Good Night My Princess'는 청하의 어린 유년 시절의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나를 위해 희생으로 삶을 살아갔던 사랑하는 이를 위한 가사와 청하의 부드럽고 섬세한 감정선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Love Me Out Loud'는 교향곡 느낌의 에너지 넘치는 멜로디 라인이 특징인 업템포 Pop 장르의 곡이다. 'Nuh-Uh'는 Trendy 함 속에 묻어나는 한국적인 멋이 무엇인지 알려주기 위한 곡이다.
청하의 정규 2집 'Bare&Rare Pt.1'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