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 스테이지 온에어’, 20~24일 인기 아티스트들과 라이브쇼
‘틱톡 스테이지 온에어’, 20~24일 인기 아티스트들과 라이브쇼
  • 한혜인 인턴기자
  • 승인 2022.07.17 2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한혜인 인턴기자] 글로벌 숏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이 K팝 인기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는 온라인 라이브 토크쇼 ‘틱톡 스테이지 온에어’를 진행한다.

‘틱톡 스테이지 온에어’는 틱톡의 온라인 라이브 공연인 ‘틱톡 스테이지’에 토크쇼를 더한 포맷이다. 토크쇼는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저녁 7시부터 틱톡 앱 내 틱톡 스테이지(@tiktok_stage) 계정에서 2시간 동안 생중계된다. 라이브 방영 다음날 오후 1시부터 3시까지는 틱톡 스테이지 계정을 통해 재방송도 예정되어 있다.

라이브 토크쇼에는 전소미, 아스트로(문빈, 산하), 비투비(은광, 현식), 광희, 성시경이 호스트로 참여한다. 해당 콘텐츠는 틱톡의 신규 브랜드 캠페인 '당신의 모든 것을 존중'을 반영해 각각 ‘당신의 일상’(전소미), ‘도전’(아스트로), ‘텐션’(비투비), ‘힐링’(광희), ‘기분’(성시경)을 주제로 진행한다.

추가적으로 사용자들이 더 많은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사전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며 19일까지 틱톡 앱에서 응모 가능하다. 각 호스트에게 영상으로 답변을 받을 수 있는 질문을 남기거나 깜짝 전화 연결의 기회가 있는 사연을 접수, 혹은 호스트의 최애곡 투표에도 참여할 수 있다.

각 아티스트들은 질문 및 소원에 대해서 영상으로 답변하고 당첨자와의 전화 연결을 통해 대화를 나눌 예정이며, 실시간 댓글로도 시청자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또한 에스파 지젤, 비비지 엄지, 크래비티 형준·태영·민희, 위너 이승훈, 정승환이 특별 게스트로 등장하여 호스트와의 케미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틱톡 관계자는 “틱톡 스테이지를 통해 아티스트들과 다양한 주제에 대해 라이브로 소통하고, 틱톡의 다양한 기능들을 알아보며 즐거운 일상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