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하모니 : 제로 인’ 발매…음악적으로 성장
피원하모니, ‘하모니 : 제로 인’ 발매…음악적으로 성장
  • 한혜인 인턴기자
  • 승인 2022.07.21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인뉴스 한혜인 인턴기자]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새 앨범 ‘HARMONY : ZERO IN’(하모니 : 제로 인)으로 컴백했다.

피원하모니는 지난 20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4집 ‘하모니 : 제로 인’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인 '둠두둠(Doom Du Doom)'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으며, 약 6개월 만의 컴백이다.

‘하모니 : 제로 인’에는 '둠두둠'(Doom Du Doom)을 비롯해 '블랙 홀'(Black Hole), '예스 맨'(Yes Man), '스웨거'(Swagger), '미러 미러'(Mirror Mirror), '디퍼런트 송 포 미'(Different Song For Me)까지 총 6곡이 수록되었다.

타이틀곡 '둠두둠(Doom Du Doom)'은 내 멋대로, 내 몸이 이끄는 대로 나아가자는 메시지를 강조하며 자유롭고 개성 넘치는 모습이 담긴 곡이다. 힙합 장르로 힘 있는 퍼포먼스와 함께 피원하모니만의 멋이 담긴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멤버 인탁과 종섭이 작사에 참여하였다.

이번 앨범은 '조화(HARMONY)' 시리즈를 시작하는 앨범이다. 지금까지 발매한 미니 1~3집에서는 '부조화(DISHARMONY)' 문제를 다루며 용기와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주었다. 피원하모니는 새 시리즈를 통해서 자유와 개성을 존중하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앨범 전곡에 멤버들이 참여하면서 피원하모니만의 색을 뚜렷하게 담아냈다. 타이틀곡 이외에도 수록곡 'Black Hole', 'Yes Man', 'Swagger', 'Mirror Mirror'에는 지웅·인탁·종섭이 작사에 참여하였고 기호·지웅은 'Different Song For Me'의 작곡에 이름을 올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