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 장면 포함된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확장판, 국내 개봉일 확정
삭제 장면 포함된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확장판, 국내 개봉일 확정
  • 김시언 인턴기자
  • 승인 2022.07.21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에 공개된 확장판 개봉 일정

영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의 확장판 개봉일이 공개됐다.

지난 20일 스파이더맨 공식 SNS에서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확장판 개봉 일정을 공개했다.

사진에 따르면 확장판을 가장 먼저 개봉하는 국가는 인도네시아로 8월 31일 개봉 예정이다. 홍콩, 캐나다, 이집트, 멕시코, 뉴질랜드, 카타르, 미국, 영국, 브라질, 프랑스, 필리핀, 독일, 일본, 이탈리아, 스페인 등에서는 오는 9월 내에 확장판을 찾아볼 수 있다.

한국은 10월 6일 개봉할 예정으로 현재까지 공개된 확장판 개봉 국가들 중 가장 늦는다.

해당 소식을 접한 후 팬들은 “한국이 왜 제일 늦어”, “우리도 9월에 개봉해줘”, “추가된 내용 궁금하다”, “이건 꼭 봐야지” 등 기대감 가득한 반응을 보였다.

영화 <스파이더맨 : 노 웨이 홈>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서 선보이는 스파이더맨 시리즈 세 번째 작품으로 지난해 12월 개봉해 국내에서 750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한편 확장판에는 약 15분 가량의 분량이 추가될 예정이다. 경찰서에서 조사받는 피터 파커, 스파이더맨을 변호하는 해피, 즐거운 스파이더맨들의 모습 등의 삭제 장면이 추가될 것으로 알려졌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