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스토리지 오브 온앤오프’ 타임테이블 공개… 군백기가 무색한 그들의 행보
온앤오프, ‘스토리지 오브 온앤오프’ 타임테이블 공개… 군백기가 무색한 그들의 행보
  • 김시언 인턴기자
  • 승인 2022.08.05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앤오프가 스페셜 앨범 ‘스토리지 오브 온앤오프(Storage of ONF)’의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5일 소속사 WM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6일 발매될 온앤오프의 스페셜 앨범 ‘스토리지 오브 온앤오프’의 타임테이블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타임테이블은 어두운 도시의 풍경 위로 앨범명인 ‘스토리지 오브 온앤오프’와 이를 둘러싼 일정이 나타나 시선을 집중시킨다. 공중에 홀로그램으로 떠 있는 문구들과 고층 건물, 복잡한 도로가 어우러져 마치 미래 도시를 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

특히 앞선 티저의 카세트 플레이어, 캠코더 등의 아날로그 감성과는 다르게 사이버펑크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미래지향적 콘셉트는 기대감을 불러 일으킨다. 로봇과 같은 콘셉트를 꾸준히 밀고왔던 온앤오프가 이번 스페셜 앨범에서는 과연 어떤 특별한 스토리텔링을 담아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군백기 중 발매되는 신보로 관심을 끌고 있는 ‘스토리지 오브 온앤오프’는 온앤오프가 팬들을 위해 군 입대 전 미리 준비한 스페셜 앨범으로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