숏박스 김원훈 결혼, 8년 교제 비연예인 연인과 오는 8월 말 결혼...사회는 박준형
숏박스 김원훈 결혼, 8년 교제 비연예인 연인과 오는 8월 말 결혼...사회는 박준형
  • 양경모 기자
  • 승인 2022.08.08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양경모 기자] 개그 유튜브 채널 '숏박스' 김원훈이 결혼한다.

8일 김원훈 소속사 메타코미디는 그의 결혼 소식을 알리며 “예비 신부는 8년간 교제해 온 비연예인”이라고 밝혔다.

결혼식은 오는 8월 말 희극인 동료들과 지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조촐히 열릴 예정이다. 사회는 개그맨 박준형이 맡는다.

소속사 측은 “비연예인인 예비 신부와 그 가족의 입장을 고려해 조심스럽게 소식을 전해드리게 됐다”며 “따뜻한 격려와 축하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다. 김원훈은 향후, 더 좋은 콘텐츠와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응원에 보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원훈은 2015년 KBS 30기 공채 개그맨으로, 현재 유튜브 채널 ‘숏박스’로 활동하고 있다.

 

이하 메타코미디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메타코미디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김원훈의 결혼 소식을 알립니다.
예비 신부는 8년간 교제해 온 비연예인입니다.
결혼식은 8월 말, 희극인 동료들과 지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조촐히 열릴 예정입니다. (사회: 개그맨 박준형 님)
비연예인인 예비 신부와 그 가족의 입장을 고려해, 조심스럽게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었습니다.
따뜻한 격려와 축하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김원훈은 향후, 더 좋은 콘텐츠와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응원에 보답할 예정입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