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다크비가 오는 25일 미니 5집 앨범 'Autumn'으로 돌아온다. 다크비 측은 22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24/7(넌 매일)'의 첫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는 각자 다른 공간에서 홀로 생각에 잠긴 멤버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또한 '넌 매일 바쁘잖아'라는 가사가 함께 공개되어 영상 속 멤버들이 느끼는 외로움이 잘 전달되는 듯했다.
다크비의 이번 컴백은 지난 4월 미니 4집 앨범 'REBEL'의 타이틀곡 'Sober(안 취해)'로 활동한 이후 4개월 만이다. 다크비는 이번 앨범을 통해 깊어진 감성만큼 성숙해진 비주얼과 음악적 성장을 고스란히 담아내려 노력했다. 데뷔 이래로 꾸준히 곡 작업에 참여하며 자체제작돌의 역량을 보여주고 있는 다크비는 이번 앨범에서도 리더 D1과 테오가 작업에 참여하며 음악적 능력을 증명해냈다. D1은 수록곡이자 첫 솔로곡인 '비눗방울 (Bubble)'을 통해 솔로적 면모를 보여줄 전망이며, 테오는 달콤한 사랑의 속삼임을 주제로 수록곡 'Autumn'을 선보인다.
타이틀곡 '24/7(넌 매일)'은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그루비한 비트의 조화가 매력적인 힙합 R&B 장르의 곡으로 매일 바쁘다는 핑계로 너무나 익숙해져 소중함을 잃어버린 연인 간의 모습을 그려낸 곡이다. 깊어진 감성만큼 성숙해진 보컬과 멜로디컬한 싱잉 랩으로 유니크함을 더해 다크비만의 색으로 완성시켰다.
다크비의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넌 매일 (24/7)'을 비롯해 'Peep My Show', 'Autumn', '비눗방울 (Bubble)' 등 총 5개의 트랙이 담길 예정이며, 오는 25일 오후 6시에 앨범을 발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