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X, ‘KPOP Maker’ 시즌 1 출연...팬들과 함께 만드는 팬미팅
TNX, ‘KPOP Maker’ 시즌 1 출연...팬들과 함께 만드는 팬미팅
  • 한혜인 인턴기자
  • 승인 2022.08.26 0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한혜인 인턴기자] 그룹 TNX가 Mnet Plus의 ‘KPOP Maker’(케이팝 메이커)를 통해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지난 25일 Mnet Plus는 TNX(최태훈, 우경준,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서 여섯 멤버는 다채로운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줬다. 이어 ‘Which One Do You Like?’라는 질문과 ‘I wanna MEET YOU’라는 말을 통해 앞으로 펼쳐질 내용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KPOP Maker’는 아티스트의 캐스팅, 데뷔, 음반, 무대 등 K-POP 라이프 사이클의 전 단계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팬들이 직접 기획에 참여해 같이 결과물을 만들어가는 Mnet Plus의 오리지널 콘텐츠이다.

시즌 1은 ‘Meet You’를 테마로 하여 팬들이 메이커스가 돼서 아티스트의 팬미팅을 직접 기획한다. 메이커스는 각 아티스트의 팬토리(아티스트 및 소속사를 응원하는 팬들의 커뮤니티)를 통해 총 7주간 미션을 진행한다. 미션의 결과로 팬미팅의 테마, 의상, 퍼포먼스까지 모든 것이 결정된다.

출연한 모든 아티스트에게 메이커스와 함께 만든 팬미팅이 제공된다. 또한 가장 높은 활동 지수를 달성한 팬토리가 응원하는 아티스트에게는 단독 컴백쇼가 베니핏으로 주어진다.

한편, TNX의 팬토리는 오는 9월 1일 오픈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