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X문별 마마무+, 신곡 ‘Better’ MV 티저 공개
솔라X문별 마마무+, 신곡 ‘Better’ MV 티저 공개
  • 한혜인 인턴기자
  • 승인 2022.08.28 2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한혜인 인턴기자] 솔라, 문별이 마마무의 첫 유닛을 결성했다.

유닛명 '마마무+'는 마마무에 (+)를 더해 새로운 콘셉트와 음악 등 한계를 두지 않은 활동을 하겠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소속사 RBW(알비더블유)는 28일(오늘) 0시, 마마무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유닛 마마무+의 신곡 ‘Better (Feat. BIG Naughty)’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솔라, 문별이 자동차를 타고 어딘가로 여행을 떠나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 히치하이킹을 시도하는 빅나티가 등장하여, 동행을 하고 세 사람이 놀이공원에 도착하는 내용이 공개되었다.

티저를 통해 영상 속 내용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으며, 추후 뮤직비디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영상에 비지엠으로 사용된 신곡의 후렴구는 통통 튀는 사운드와 솔라, 문별의 보컬이 더해져 밝고 사랑스러운 무드를 예고했다.

마마무+는 래버 빅나티(BIG Naughty)와 컬래버레이션 한 첫 싱글 ‘Better’로 데뷔한다. 마마무와 빅나티 두 음원 강자들의 만남이 팬들의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Better (Feat. BIG Naughty)’는 무채색의 삶 속,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순간이 위로를 준다는 내용을 담은 낭만이 가득한 곡이다. 달콤하고 산뜻한 보컬에 몽글몽글한 가사가 만나 지친 삶 속 작은 위로를 건넨다.

한편, 마마무+의 신곡 ‘Better’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