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27일 컴백 확정...스케줄러 이미지 공개
크래비티, 27일 컴백 확정...스케줄러 이미지 공개
  • 한혜인 인턴기자
  • 승인 2022.09.06 0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인뉴스 한혜인 인턴기자] 그룹 크래비티가 컴백 일자를 확정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4일 공식 SNS를 통해 크래비티의 네 번째 미니앨범 ‘NEW WAVE(뉴 웨이브)’의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오는 12일 콘셉트 필름을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무드 스포일러를 공개한다. 이어 17일부터 6일 동안 3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오픈하고 24일에는 뮤직비디오 티저, 25일 하이라이트 메들리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컴백 열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뉴 웨이브’는 지난 3월 크래비티가 발매한 정규앨범 '파트 2 :리버티: 인 아워 코스모스' 이후 6개월 만의 신보이다. 크래비티는 8월 12일 영어 디지털 싱글 ‘부기 우기’(Boogie Woogie)를 선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크래비티는 '케이콘 루키즈'로 선정되어 케이콘 2022 US 투어(KCON 2022 US TOUR)'에 참여했다. 샌프란시스코, 미니애폴리스, 휴스턴, 댈러스, 애틀랜타, 뉴욕 등 6개 도시를 돌며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그뿐만 아니라 미국 FOX5 채널의 유명 토크쇼 '굿 데이 뉴욕'에 3회 연속 출연하기도 했다.

한편, 크래비티의 미니 7집 ‘뉴 웨이브’는 오는 27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